양평 용문 다정마을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단지

입력시간 : 2019-03-15 14:00:20 , 최종수정 : 2019-03-15 14:00:20, 홍영호 기자

전원주택단지 다정마을이 경기 양평군 용문면 광탄리에 조성하는 총 37가구 규모의 다정마을이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을 시작한다.

 

다정마을은 용문의 비버리힐즈이며 문화마을등 옛부터 가장 좋은 마을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다정마을단지 내 도로는 아스콘 포장이다.

상수도, ·우수관로, 전기·통신등 모든 기반인입시설은 지중매설하여 쾌적한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전 가구 남향배치 설계로 따뜻하고 아늑하며, 즉시 건축도 가능하다(선착순 우선순위 필지 선정 가능).

해당 전원주택단지는 6번국도 인터체인지가 있고, 쾌적한 전원생활이 가능하며 서울과 인접해 있고 근처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인근에 용문초, 용문중, 용문고, 경기영어마을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특히 초등학교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되어 편리하다. 또 용문도서관, 용문체육공원, 용문생활체육공원, 소방서, 용문면사무소, 우체국, 재래시장, 양평 효병원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양평시와 용문읍이 승격을 앞두고 있으며 종합행정청사 이전, 터미널 이전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교통인프라 및 입지조건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KTX가 오는 12월 개통예정으로 1.7거리로 2분 이내에 도달가능하다. KTX를 이용하여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단축되며 송파 양평간 고속도로(2023년개통예정), 남양주 화도~양평간 고속도로(2020년 개통예정), 용문시외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양평전원주택단지 다정마을 분양문의 031-548-1548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홍영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더불어사는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