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배울 수 있는 드로잉 입문서

투데이북스, 텀블벅에서 첫 펀딩 시작

작가의 말(최형석 작가)

텀블벅 바로가기(모두의 드로잉 외)

입력시간 : 2019-03-15 13:48:12 , 최종수정 : 2019-03-15 13:49:49, 이시우 기자

투데이북스(대표 이시우)가 텀블벅에서 첫 펀딩을 시작했다. 최형석 작가의 [모두의 드로잉]과 [모두의 드로잉 실습편] 이다.

이 펀딩은 3월 14일 오후 1시 30분 시작해 15일 오후 1시 30분까지 24시간 만에 47%를 달성 중이다.


[작가의 말]

드로잉은 절대로 다가가기 어려운 것이 아니며 엄청난 재능을 요구하는 것 또한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 원리를 이해하고 표현하면 그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그림입니다. 하지만 그 원리를 배우는 것은 생각보다 한정적이기에 저는 강의를 시작했고 이렇게 책으로 남기기로 했습니다.

이 드로잉의 원리는 5살 때부터 낙서를 하며 느껴온 시행착오와 입시에서 외우려 하지 않고 그리려 했던 경험과 좋은 선생님께 배웠던 지식, 공업디자인을 전공하며 배우게 된 입체에 대한 이해, 나아가 그림을 그리며 전시를 했던 경험을 배경으로 합니다.

혼자 독학하는 분들이 주로 겪는 시행착오를 줄여주고 어쩔 수 없이 입시를 겪으며 몸에 밴 습관들을 기초를 통해 다시금 정리하여주는 역할 그리고 취미로 그림을 그리려는 분들에게 더 쉽게 그림에 다가가게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텀블벅 바로가기 : https://www.tumblbug.com/bookzleart



[상품 소개]

자료제공 : 투데이북스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시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북즐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