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강남혁신리더포럼 신규임원구성

입력시간 : 2019-02-26 02:20:28 , 최종수정 : 2019-03-06 08:23:23, 김영복 기자

지난 2018년  9월13일(목)  강남스칼라티움에서 박원순 서울시장과 박영선 국회의원, 전현희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이 축사를 전하며 서쌍원 회장과함께 내빈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해 발대식을 대 성황리에  마쳤다.


사) 강남혁신리더포럼은 고용노동부로부터 허가 비영리단체로 신직업(직무) 및 일자리 창출을 리딩하는 각 분야 혁신리더들이 모여있는 비영리 사단법인다. 이 단체는 회원 간 상호교류협력과 세미나를 통해 신지식 공유와 신직업창출.연구.분석을 해 신직업을 알리고 국가가 필요로 하는 혁신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활동목표로 한다.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인공지능, 빅데이터, 로봇, 드론, 자율주행, 가상.증강현실, 사물인터넷,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핀테크, 양자 컴퓨터, 3D프린터)의 국가경제 발전 도모를 목적으로 설립됐다. 설립초반 내부적인 잡음이 있었으나  모두 정리를하며 지난해를 마쳤고,

이번 2월25일(월)  임시총회를통해 사무총장 직에는 더굿 피플 대표 김태진씨를, 사무처장에는 레저스포츠산업연구소 김영복 대표를 새로 임명되었다.

새 임원 구성과 함께 주요 임원들과 이병도(전 장애인 역도협회장)이사는 보다 적극적으로 역량있고 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기업인과 정계, 방송계등 인맥을  동원하여 새로운 가족 구성을 하고있다.


앞으로 더욱 신선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강남 혁신리더포럼의 발전을 기약하는 자리를  가지며 그 첫번째  중요행사로 아래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순천시 시승격 70주년 기념-

2019년 순천시 방문의해

[명사 초청특강] 행사 진행


○일시:2019년3월28일 18시

○장소: 강남 스칼리티움

○주최:(사) 혁신리더협회

○주관:강남 혁신 리더포럼

   상임대표 이 병 도 배상


앞으로  대한민국 중심! 강남이 중심이되어 혁신 리더포럼이 되도록 모든 회원님들의 관심과  한 가족과 같은 따스한 마음으로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해왔다.

정치사회경제문화예술체육인권 전문기자 김영복(hidkoo@naver.com)

Copyrights ⓒ 소상공인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복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